티스토리 뷰

나솔사계2 지난방송에서는 현숙과 영식은 거의 현커의 모습을 보여줄정도로 급격하게 가까워진 데이트장면을 보여주었으며, 이번 5주뒤 다시 나솔사계2 민박집으로 모였습니다. 이번에 거의 현숙과 연식은 커플이 확정될듯 싶었으나, 현숙은 영식에게 화를내며, 영식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아래 나솔사계2 방영분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솔사계2 인스타 영철 현숙 영식

 

 

 

나솔사계2 마지막 선택후 최종 커플은 누가될까요? 마지막 출연진 현숙, 영철, 영식의 인스타 주소도 함께 있으니 포스팅 아래부분 확인해주세요

 

 

 

 

 

나솔사계2 현숙 영식 vs 영철 사이에서 고민

 

 

 

 

 

 

 

 

 

 

이번 나솔사계2는 민박밖 현실세계에서 데이트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현숙은 영식과 데이트에서 대화가 잘통하며 감정이 깊어졌다고 말하며, 두사람은 거의 현실커플같아 보이는 캐미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이후  현숙은 부산에 내려가 영철과도 데이트를 했고, 영철은 민박집에 나와서 계속 생각나는 사람은 현숙이었다고 말하며, 현숙에게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현숙은 영식과 영철에게 동시에 마음이 있으며, 아직 확실하게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고민하는상태였는데요,

 

지난 나솔사계2 방송에서 영철이 정숙과 데이트를 하기위해 서울에 올라왔으나, 정숙과 데이트 이후 현숙을 만나러 가기위해 서울역으로 떠나는 모습이 방송이 되어 많은 시청자들이 정숙에게 무례하다는 비판을 듣기도 했습니다. 

 

 

그이후 처음으로 영식과 영철 그리고 현숙이 함께 민박집에 만나서 데이트 하는 장면이 방송되었는데요, 영식과 현숙은 서울역에서 만나 서로 대화를 나눴지만 서로가 서로에게 확신이 없다는것을 알게되고, 그 이후 서로 연락이 끊기게 되었다고 말하며, 영식은 현숙이 좋은 사람인건 맞지만 딱 거기까지가 내 마음인거 같다며 확실하게 정리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나솔사계2
나솔사계2

 

 

 

 

 

 

그 이후 영식과 영철 현숙과 함께 저녁식사하는 장면에서 영식은 오히려 정리된 마음으로 편하게 현숙에게 관심있는 듯한 표현을 하면서 자리를 즐겼고, 현숙도 그런 표현을 즐기면서 함께 식사를 즐겼습니다. 하지만 영철은 현숙이 자신에게 더 마음이 기울었다고 생각했었는데, 영철에게 더 관심이 있는듯한 눈빛과 행동을 보면서 마음이 좋지 않아 과하게 술을 바시게 됩니다. 

 

 

 

 

나솔사계2
나솔사계2
나솔사계2

 

 

 

 

 

 

 

나솔사계 2 영철 vs 현숙

저녁 식사가 끝난후, 영철과 현숙은 1:1로 노래방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영숙과 현숙은 노래방에서 각자 노래를 부르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현숙은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영철에게 표현하기 시작합니다. "알지? 내 원픽이었어" "후회하지마, 나같은여자 없다"라고 말하고, 영철은 "이제 이게 마지막데이트겠네?" 라고 말하자 현숙은 "부산 내려가면 본다며" "영식이랑 잘되면 허락맡고 내려갈게"라고 말하자 영철은 그건 좀 아닌듯 하며 자신은 여사친 이런거 없다고 단호하게 선을 긋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나솔사계2

 

 

나솔사계2

 

나솔사계2

 

 

현숙은 여기에 "부산데이트 진짜 좋았어, 오빠랑 있어서 정말 좋았어"등등 "서울 올라오면 연락 안할꺼야?"라고 물으며 친구로써 계속 연락을 하기를 원했지만 영철은 "안할듯"이라고 대답하며 실제로 영철과 현숙은 이제 정리가 된듯한 장면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나솔사계2 현숙 영철 선긋는 장면 바로보기

 

▲주요 장면 보러가기 ▲

 

 

 

 

나솔사계2 영식 vs 현숙

 

 

 

 

 

 

 

 

반면 처음부터 영식은 현숙에게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며, 현숙 또한 자신에게 더 마음이 기울어졌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숙과 영철과 함께 하는 식사에서 현숙이 영철에게 더욱 관심이 있는듯한 눈빛과 서로 웃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안좋아서 술을 많이 마신 영식은 취해서 방에서 잠들어 버립니다.

 

 

나솔사계2

 

 

 

 

 

 

이때 데이트를 마치고 숙소로 들어온 영철은 다음 1:1 데이트를 위해 영식이를 깨웠지만, 영식은 술에 취해 일어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숙은 영식에게 취했으니 그냥 방에서 쉬라고 얘기했습니다.

 

 

하지만 영식은 선택을 앞두고 있는 마지막 데이트를 이렇게 날려버릴수 없어, 술을 깨기 위해 혼자 조용히 밖에 나와 숙취해소제를 먹으며, 밖에 앉아 있었습니다. 현숙은 영철과 바다라도 좀 걸을까? 라고 물어봤지만 영철이 나랑 걸어서 뭐하게? 라고 거절하자, 현숙은 영식을 찾아 나섰습니다.

 

 

나솔사계2

 

현숙은 혼자 취해서 앉아 있는 영식이에게 걱정되서 그러니 그냥 빨리 들어가서 자라고 합니다. 하지만 영식은 여기서 술 더 안먹으면 깰수 있다며, 금방 깨겠다고 합니다. 현숙은 이에 무리하지 말고 그냥 들어가서 잤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그러고 영식이 술좀 깨기위해 같이 걷자고 하니까 현숙은 혼자 걷겠다고 합니다. 그러니 영식이 혼자 걷는건 뭐야? 라고 말했고, 현숙은 지금 오빠니까 내 한계치 넘어 여기 앉아 있는거야 라고 화난 얼굴로 영식이에게 말합니다.

 

 

영식은 당황하며, 진짜 술깼으니 조금 걷자고 말하고, 현숙과 영식은 같이 숙소로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영식은 아까 현숙이 화난 얼굴로 말한말이 기분이 나빴는지 곰곰히 생각하더니, 아까 너가 오빠니까 한계치 넘어 여기 앉아 있다고 했잖아, 나도 너니까 지금까지 술깨려고 한거거든? 이라며 현숙과 영식은 서로에게 감정이 상한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나솔사계2
나솔사계2
나솔사계2
나솔사계2
나솔사계2
나솔사계2

 

 

 

 

 

 

 

꿀잼 나솔사계2 현숙 영철 갈등장면 보러가기

▲주요 장면 보러가기 ▲

 

 

 

 

 

 

나솔사계2 재방송

이번 나솔사계2는 이례적으로 1번의 민박생활로 판단하기 어려워 민박밖 현실세계에서 데이트를 더 해보고 싶은 출연자를 선택하여 4주동안 자유롭게 데이트를 한후, 다시 민박집으로 모여 최종선택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이번 나솔사계2에 출연하게 된 영식은 지난 나는솔로때와 사뭇 다른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모습으로 많은 나솔사계2 시청자들에게 칭찬을 받으며 현숙과 잘되기를 응원받았습니다.

 

 

하지만 다음 나솔사계2 예고편에서 영식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나오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영식을 걱정하는 중입니다. 또한 나솔사계2에 출연한 영철은 큰키와 잘생긴 외모로, 많은 여심들을 저격하며, 부산데이트때 말끔한 정장을 차려입고, 현숙에게 꽃다발을 건내주는 장면은 청춘영화 한장면 같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나솔사계2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나솔사계2 현재 현커는 누구일까요? 이제 나솔사계2 최종선택까지 마지막회만 남아 있습니다. 매회 방송때마다 큰 이슈로 많은 시청자들이 재밌게 보는 나솔사계2 마지막 최종선택은 어떻게 될지 끝까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