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글로리에서 부부로 나온 임지연과 정성일 배우가 또 다른 작품으로 출연하게 된줄 알았는데요,
바로 콤부차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광고 장면 중 하나 입니다.
임지연님이 집에 와서 콤부차를 마시는데 갑자기 곰이 나타나서 경찰을 부르게 되면서 정성일에게 질문을 받고 있는 장면입니다.
임지연님이 콤부차 광고촬영 현장에서 곰돌이와 사진찍고 인스타에 올린 사진입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한병당 315ml 로 액상으로 되어 있는 콤부차 입니다. 오리널맛과, 체리레몬,체리애플,자몽애플,라임민트,석류,진저레몬등 종류별로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한병당 80~100칼로리씩 하여 콜라나, 사이다 칼로리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톡 쏘는 탄산은 즐기면서 적은 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습니다.
콤부차의 효능
콤부차의 주 재료는 보통 녹차나 홍차를 발효시켜 만든 음료 입니다. 이때 발효과정에서 티바리스균이라는 균주가 사용되며, 발효과정에서 다양한 생물활성 물질을 생성합니다. 콤부차에는 유산균과 다른 유익한 미생물이 포함되어 있어 장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 콤부차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톡 쏘는 탄산을 유지하면서 설탕이나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원료로 제조되기 때문에 탄산음료나, 맥주 대신으로 많이 찾습니다.
콤부차의 주의사항
하지만 콤부차를 드실때 몇가지 주의하셔야 할점이 있습니다. 발효과정에서 약간의 알코올이 생성됨으로, 임신중이나 알코올에 민감한 사람은 섭취를 제한하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카페인이 소량 함유되기때문에 임산부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현재 김태희와 함께 <마당이 있는 집>에 출연중인 임지연이 또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임지연 배우의 연기력이 기대되는 마당있는 집은 지니tv에서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