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5기 지난 7월12일 방송분에서 현숙인과 영식님의 데이트 장면에서 현숙님이 영식님의 질문에 칼차단 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이 태도논란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번 7월12일 방송분에서는 남자 출연자들이 여자 출연자들을 선택하여 데이트 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때 영식은 현숙을 선택했습니다. 영식은 다른 남자 출연자들이 선택하는동안 현숙에게 "안추워요? "라고 가볍게 질문을 했는데, 현숙은 "어...춥죠~"라고 답변하여 3명의 MC들이 현숙의 답변을 듣고 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어서 영식은 현숙에게 "이따가 가디건 벗어 드릴까요?"라고 말을 이어갔으나, 현숙은 "아니요"라고 짧게 대답하며 거절하였습니다. 이어서 영식은 또다시 대화를 이어나가기 위해 "드시고 싶은거 있으세요?"라고 질문했지만, 현숙은 "원래 짜장면 먹고 싶었는데..."라고 답변하여 영식은 실망한 표정을 보였습니다. 인터뷰에서 영식은 차라리 선택을 안받고 혼자 고독정식인 짜장면이 먹고싶다는 말로 이해했으며, 자신이 선택한것을 반기지 않은 분위기였다고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어색한 공기속에서 데이트를 이어갔습니다. 차안에서 영식은 어색한 분위기를 풀고자 현숙에게 또다시 질문을 했습니다. "아이 좋아하신다고 하셨죠?" "현숙님은 관계에서 아닌것이 있으면 단칼에 자른다고 했었죠?" 등 계속 질문을 던지며 대화를 이어나가려고 했으나, 현숙은 "그건 순자님" ,"그건 저 아니에요" 라고 답변하여 어색한 분위기가 계속 이어졌습니다.
영식과 현숙은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는동안에도 어색한 분위기는 계속 이어져갔습니다. 또 영식은 "TV를 잘 안보신다고 하셨죠?"라고 질문했고, 현숙은 "TV를 잘 안보는건 순자님"이라고 답변하며, 저에 대해서 아는게 전혀 없다며, 기억을 못하신다고 대답하여 대화흐름이 툭툭 끊겼습니다. 그렇게 두사람은 짧은 데이트를 마치고 귀가하였습니다.
각자 방으로 돌아온 영식과 현숙은 오늘 데이트는 어땟냐는 질문에 영식은 상황과 다르게 좋았다며 긍정적인 대화를 남자 출연진과 하였습니다. 반면에 여자 출연진이 있는방으로 들어온 현숙은 데이트 어땟냐는 질문에 영식님이 저에 대해서 아는게 하나도 없고, 기억을 전혀 못하신다며 영식님과 데이트 후기를 나눴습니다.
그이후 모든 출연자들이 모여 대화를 나누고 있던중, 현숙은 오이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겠다고 말하며, 영자와 함께 오이를 손질하며 오이 샌드위치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중 영식이 주방에 들어오게 되어, 영자는 영식에게 같이 오이샌드위치를 만들것을 권유하던중, 갑자기 현숙님이 "하.. 나 안할래"라고 말하며 주방을 나와버렸습니다. 그러자 영자와 영식은 놀라며 왜 화났냐며 의아해했습니다. 이 장면을 본 3명의 MC 또한 깜짝놀라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주방에서 나온 현숙은 출연자들이 있는 자리에 앉자, 왜 오이 샌드위치 만들어주기로 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두분이 하신다고 그래서..."라는 답변을했습니다.
방송이 방영되고 시청자들은 현숙님이 영식님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싸늘하게 칼차단하는 모습이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과, 영식님이 불쌍하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몇몇 시청자들은 현숙님의 인스타 댓글로 불편한 감정을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현숙님은 자신의 행동이 잘못됬다며 사과를 전하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번 나는솔로 15기에서는 결혼한 커플이 있는것으로 밝혀져 다음 최종 선택시 어떤 커플이 결혼까지 하게됬는지 방송이될 예정입니다. 힌트로 남자 출연진과, 여자 출연진의 어릴때 사진을 공개했지만, 정확한 내용은 다음주 방송분을 통해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꿀잼 나는솔로였습니다.